먹방스토리

문정동 일식 맛집 "어랑"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2. 11. 15. 12:02
반응형

 

 

안녕하세요

퍼스트기프트입니다.

오늘은~

문정동에 위치한 일식 맛집 어랑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문정동 법조단지 맞은편 주택가 쪽에 위치 해 있어서

찾기가 쉽진 않은데 네비 찍고 가면 바로 앞까지

길안내를 해 주니 참 좋더라고요.

 

 

TV에도 출연한 적이 있었나 봅니다.

숨은 맛집이 아닌가 싶어 기대감도 컸습니다.^^

 

 

11시 40분에 입장을 시작한다고 해서 좀 일찍 가서 기다렸는데

시간이 다가오니 손님들이 하나둘씩 오시더라고요.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이 많이 방문하신다고합니다.

 

 

런치특정식 25,000원짜리 메뉴를 주문했습니다.

과연 맛이 어떨지 무지 궁금했습니다.

 

 

직장인들이 많이 와서 그런지

음식이 상당히 빨리 나오더라고요

바로 바로 음식이 나오니까 좋았습니다.

그리고 직원분이 친절하게 음식에 대해 간단히 설명도 해 주셔서

음식맛이 좀 더 맛있엇던것 같습니다.

 

 

어떤 재료를 써서 만든건지

국내산 재료를 쓴건지~

저희가 방문 했을때는 손님이 몇 분 안계셔서 그런건지

참 친절했습니다.^^

 

 

회는 4pc씩 두가지 종류가 나왔습니다.

오즘 철이라는 방어가 나왔네요.

입에서 살살 녹았습니다.ㅋㅋ

 

 

 

따뜻한 미역국도 맛있습니다.

저는 미역국을 좋아 하진 않는데 

국물이 시원해서 잘 넘어가더라고요.

 

 

초밥도 깔끔하게 6pc가 나왔습니다.

먹음직스러워서 나오자마자 젓가락이 가더라고요~

 

 

 

음~역쉬~초밥은 맛있었습니다.ㅎㅎ

 

 

갓 튀긴 튀김도 바삭하고 맛있더라고요.

 

 

메뉴가 다 나온것 같아서 한컷~

생선조림도 나오고 고등어무조림도 나왔습니다.

고등어 무조림에 공기밥 한그릇 뚝딱 해치웠습니다.

 

 

나머지 초밥도 맛나게 먹었습니다.

 

 

음식 맛도 좋고 많지도 않고 부족하지도 않은 음식들이라

한끼 먹기엔 그만 이었습니다.

가끔 가서 먹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오늘도 생각이 나네요.ㅋ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