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북한강 메밀막국수 숯불 닭갈비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2. 11. 1. 19:25
반응형

 

안녕하세요

퍼스트기프트입니다.

오늘은 지난주 다녀온

"북한강 메밀막국수 숯불 닭갈비" 입니다.

 

 

북한강 강변을 지나다 보면 보이는 맛집인데

저희가 방문 했을때는 늦은 저녁 시간이라 거의 막바지 였더라고요

 

 

8시 마감인데 7시쯤 간 듯합니다.

그래도 그 시간에 손님이 좀 있었어요~

 

 

평상시엔 손님이 많은지 네이버에서 예약을 받더라고요.

저도 손님이 많았으면 못 먹을 뻔 했네요.ㅎ

 

 

 

 

창가에 앉아서 북한강 전경 한 컷~

밤이라 깜깜해서 아무것도 안보이네요.ㅎ

낮이나 해질녁에 왔으면 멋진 풍경이었을 것 같네요.

 

 

 

셀프바에서는 모자르거나 하는 반찬을 무한으로 즐기실 수 있습니다.

양파절임에 닭갈비 찍어 드시면 더 맛있더라고요~

양파만 세번 리필 했네요~^^

 

 

 

드디어 기다리던 닭갈비가 나왔습니다.

양념이 맛나게 생겼네요~스읍~

 

 

숯불에 구우니까 더 맛있는 것 같습니다.

글 쓰면서도 또  그 맛이 생각나네요

으~배고파~^^;

 

 

8시에 마지막 주문을 받더라고요.

숯불닭갈비 맛나게 먹고~기분 좋아졌습니다.ㅋㅋ

 

 

 

북한강 드라이브 하시다 배 고플땐

북한강 메밀막국수 숯불닭갈비로 행복하게 배 채우세요~

감사합니다.^^

 

 

 

셰프초이스 춘천식닭갈비 (냉장)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