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다가오는 설선물도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설이 얼마 남지 않았죠~^^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네요.설선물은 준비 하셨나요~고마운 거래처나 부모님.친지분들께 선물 어디에서 하시나요? 이번에 저희 퍼스트기프트에서 설선물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901935&cid=56530&price1=&price2= 즐거운 명절 설도 퍼스트기프트 선물세트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www.first-gift.co.kr
졸업,입학 시즌~학생 가방도 퍼스트 기프트에서~ 안녕하세요.퍼스트 기프트입니다.요즘 학교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니까 졸업 하는 학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그래서 오늘은 졸업 입학에 필요한 학생가방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학교나 학원 등 학생들이 많은 곳에서 이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75684&cid=223&ev_code=EV0335&evt_fnd=NA 사각으로 된 백팩 가방인데요.요즘은 사각으로 된 가방을 많이들 메고 다니더라고요.색상도 여러가지라 맘에 드는 색상을 고를 수도 있답니다.^^ 학생수가 많은 곳이라면 사은품이나 홍보물로 준비 해 두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게 이쁩니다.^^ 남여 공용으로 남학생,여학생,그리고 직장인도 서류..
가락동 김치찌개 맛집 푼양이 김치찌개 가락동에 위치한 푼양이 김치찌개에 가서 식사를 했습니다.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이 줄을 서 있더군요.맛집이라 그런건지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일단 줄을 서 보았습니다. 대기자들이 추워할까봐 밖에다가 난로도 놓아 주셨네요.ㅎ 날씨가 추웠는데 난로가 있어 훈훈했습니다.^^ 순서가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이 업소 사훈이 "확장보단 집중이다"네요ㅎ 매장 내부가 좀 좁긴 했는데 그래서 이런 사훈이 나왔나 보네요.운서 확장 보다 맛을 중요시 하는 매장인 듯 합니다.^^ 주방 위쪽에는 "원가 따지면 망한다","퍼주고 보자"라는 문구가 걸려 있네요.ㅎ 좋은 식재료를 쓰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드는 문구네요.^^ 점포를 둘러보는 중에 드디어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돼지고기 덩어리와 김치가 양푼이에 맛깔나게 들어 있습니다.^..
성남 세이브존 쭈꾸미집~ 성남에 위치한 세이브존에 달테이블이란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쭈꾸미세트와 불고기 세트가 있는데 쭈꾸미 세트가 인기가 있어서 시켜 보았습니다.매콤하게 생겨서 맛나게 생겼더군요.ㅎㅎ 직화로 구웠다고 해서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과연 불맛이 날까요~ㅎ 홀도 넓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트 메뉴 중 처음으로 파스타샐러드가 나왔습니다.야채에 묻혀 면이 안보이는데 야채 안에 차가운 파스타 면이 있답니다.새콤달콤 맛있더군요.발사믹식초와 식초를 넣어 만든 듯 합니다.ㅎㅎ 샐러드파스타를 다 먹어갈때쯤~메인요리 쭈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 캬~비주얼 죽이네요.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죠~ㅎㅎ 직화구이라 그런지 불맛도 나고 매콤하고 맛있게 볶았더라고요.^^조금 매운 면도 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
다기능 멀티 가습기 판촉물도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요즘 하늘을 보면 미세 먼지가 가득하죠~저희도 창 밖을 보면 창문을 못 열 정도로 하늘이 안개 낀 것 처럼 뿌해서 먼 산이 보이지도 않는답니다.집 안 환기도 못시키겟고 해서 가습기를 사용하는데요~오늘은 다기능 멀티 가습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다기능 멀티 가습기의 기능은 조명,선풍기,가습기 기능이 있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89856 참 여러가지 기능이 있죠~다기능이라 사용도가 높아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 공기가 탁하거나 건조할 때~^^ 겨울철 차 안 공기가 건조할 때~^^ 2가지의 분사 모드가 있어 사용 빈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연속모드와 3초모드로 기능 버튼으로 조..
샤오미 미밴드2도 퍼스트기프트에서~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한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해 블로그에 글을 못올렸네요.ㅜ 앞으로 다시 으쌰~해서 열심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블로그를 쉬는 동안에 기해년 새해가 밝았네요.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 합니다.^^오늘은 요즘에 유행처럼 차고 다니는 웨어러블 용품을 소개 하려 합니다. 바로 샤오미 미밴드2인데요.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5538&cid=56567&price1=&price2=#none;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역시 시간과 날짜 확인 기능이죠.ㅎ그리고 걸음수와 심박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분실 방지설계로 미밴드2 본체와 밴드 부분에 단..
겨울철 필수품 핫팩 판촉물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오늘은 겨울철 필수품인 핫팩판촉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한겨울에는 장갑을 껴도 손끝이 시리곤 하죠~그럴땐 핫팩을 하나 쥐고 있으면 따뜻하게 지낼 수 있답니다.^^ 알래스카 흔들이 핫팩 입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11135&cid=56506&price1=&price2= 겨울철 리포츠인 스키를 탈때나,등산,낚시등의 래포츠 활동 시,산업 현장에서 야외 근무 시,그리고 군부대 훈련시나 추운 곳에서 활동 시 에 꼭 필요한 필수품이죠~^^ 상품 사용 시 사용방법과 주의 사항을 꼭 숙지 하시고 사용 하십시요.^^ 겉표지에 인쇄도 하능 하오니 회사 로고나 단체명을 인쇄하여 홍보 효과도 누리세요~^^ 이..
남한산성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국물이 끝내줘요 남한산성 유원지 임구에 위치한 오대오 바지락 칼국수에 가보았습니다.남한산성을 찾는 등산객들 사이에 맛집으로 유명한데요.주말 점심에는 등산객들로 자리가 없어 기다려야 되는 칼국수 맛집입니다.ㅎ 저도 몇 차례 방문했던 집인데 국물도 끝내주고 맛있는 곳이어서 재방문하게 되는 곳입니다.^^ 1인1메뉴를 기본으로 한다고 합니다.공기밥이 무료로 제공되기때문에 여러명이 방문해서 1인분에 공기밥을 많이 드시는 손님들이 있는가 봅니다.ㅋㅋ 왕만두와 칼국수를 시켜보았습니다.먼저 왕만두가 나왔습니다.만두가 큼직합니다.ㅎ 만두피도 얇고 속도 꽥차있어 식감도 좋고 촉촉하여 맛있었습니다.^^간장소스를 살짝 뿌려 먹으면 더 좋습니다.^^ 김치도 참 맛깔나게 담갔네요.김치는 직접 담근다고 하네요. 드디어 칼국수가 나왔습니다.바지락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