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 9

기해년 홍보물은 퍼스트기프트 "도니데니 돼지저금통"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오늘은 도니데니 돼지저금통에 대해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이제 이번주가 지나면 구정이 오네요.벌써 기해년도 한달이 지났네요.시간이 참 빠르게 가죠~ㅎ 그럼 오늘의 주인공 도니데니 돼지저금통을 소개합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813268&cid=168&ev_code=EV0338&evt_fnd=ND 남자 돼지저금통이 "도니"이고 여자 돼지저금통이 "데니"입니다.ㅎ 참 귀엽게 생겼네요.^^ 도니와 데니는 서로 사랑하는 저금통인가 봅니다.ㅎㅎ 자세히 보니 황금돼지라 귀엽기도 하네요.^^ 아이들과 연인들에게 인기 만점입니다.^^ 동전투입구 아랫부분에 인쇄가 가능합니다.^^ 기해년 홍보,판촉물은 "도니데니 돼지저금통..

퍼스트기프트 2019.01.30

퍼스트기프트 인스타그램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 저희 퍼스트기프트가 인스타그램을 시작하였습니다.시작한지는 한달 남짓 되었는데 이제야 공지 하네요.인스타그램에도 많은 자료를 올릴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인스타그램에서 "퍼스트기프트" or "firstgift2018"로 검색 하시면 업로드 된 상품들을 보실 수 있습니다.^^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판촉물쇼핑몰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www.first-gift.co.kr

퍼스트기프트 2019.01.29

영화 "극한직업"

주말에 영화 한편 보고 왔습니다.최근에 개봉한 극한직업을 보았습니다.형사물인데 코믹을 곁들인 코믹액션물? ㅎ 형사들이 마약범들을 잡으려 치킨집에 잠복을 하다 치킨집을 인수하면서 벌어지는 아주 재미진 스토리로 스토리가 전개됩니다. 잠복근무 하던 수원왕갈비통닭 집이 장사가 잘되면서 악당들의 프랜차이즈 제의가 들어옵니다.그리고 나서 악당들은 전국적인 프랜차이즈 치킨점을 이용해 무얼 햇을까요??안보신 분들이 있을 것 같아 악당들이 무얼 했는지는 영화관에 가셔서 확인 해 보십시요~^^ 다섯명의 마포경찰서 마약팀의 활약~어리버리 하지만 개개인의 이력이 화려한 팀~ㅋㅋ 신하균배우도 악역으로 나와 재미를 더해 줍니다.^^ 다섯명의 마약팀이 욱겨주는 영화~극한직업~유치하지만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진선규와 이하늬의 마..

다가오는 설선물도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설이 얼마 남지 않았죠~^^우리나라 최대의 명절인 설이 다가오고 있네요.설선물은 준비 하셨나요~고마운 거래처나 부모님.친지분들께 선물 어디에서 하시나요? 이번에 저희 퍼스트기프트에서 설선물을 준비하였으니 많은 이용 부탁드립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901935&cid=56530&price1=&price2= 즐거운 명절 설도 퍼스트기프트 선물세트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www.first-gift.co.kr

퍼스트기프트 2019.01.26

졸업,입학 시즌~학생 가방도 퍼스트 기프트에서~

안녕하세요.퍼스트 기프트입니다.요즘 학교 주변을 돌아다니다 보니까 졸업 하는 학교들이 많이 있더라고요.그래서 오늘은 졸업 입학에 필요한 학생가방을 포스팅 하려고 합니다. 학교나 학원 등 학생들이 많은 곳에서 이용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75684&cid=223&ev_code=EV0335&evt_fnd=NA 사각으로 된 백팩 가방인데요.요즘은 사각으로 된 가방을 많이들 메고 다니더라고요.색상도 여러가지라 맘에 드는 색상을 고를 수도 있답니다.^^ 학생수가 많은 곳이라면 사은품이나 홍보물로 준비 해 두시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디자인도 깔끔하게 이쁩니다.^^ 남여 공용으로 남학생,여학생,그리고 직장인도 서류..

퍼스트기프트 2019.01.25

가락동 김치찌개 맛집 푼양이 김치찌개

가락동에 위치한 푼양이 김치찌개에 가서 식사를 했습니다.점심시간이라 그런지 직장인들이 줄을 서 있더군요.맛집이라 그런건지 대기명단에 이름을 적고 일단 줄을 서 보았습니다. 대기자들이 추워할까봐 밖에다가 난로도 놓아 주셨네요.ㅎ 날씨가 추웠는데 난로가 있어 훈훈했습니다.^^ 순서가 되어 입장을 했습니다.이 업소 사훈이 "확장보단 집중이다"네요ㅎ 매장 내부가 좀 좁긴 했는데 그래서 이런 사훈이 나왔나 보네요.운서 확장 보다 맛을 중요시 하는 매장인 듯 합니다.^^ 주방 위쪽에는 "원가 따지면 망한다","퍼주고 보자"라는 문구가 걸려 있네요.ㅎ 좋은 식재료를 쓰고 있구나라고 생각이 드는 문구네요.^^ 점포를 둘러보는 중에 드디어 김치찌개가 나왔습니다.돼지고기 덩어리와 김치가 양푼이에 맛깔나게 들어 있습니다.^..

먹방스토리 2019.01.24

성남 세이브존 쭈꾸미집~

성남에 위치한 세이브존에 달테이블이란 음식점을 다녀왔습니다.^^ 쭈꾸미세트와 불고기 세트가 있는데 쭈꾸미 세트가 인기가 있어서 시켜 보았습니다.매콤하게 생겨서 맛나게 생겼더군요.ㅎㅎ 직화로 구웠다고 해서 더 맛있을 것 같았습니다.과연 불맛이 날까요~ㅎ 홀도 넓어서 기다리지 않고 바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세트 메뉴 중 처음으로 파스타샐러드가 나왔습니다.야채에 묻혀 면이 안보이는데 야채 안에 차가운 파스타 면이 있답니다.새콤달콤 맛있더군요.발사믹식초와 식초를 넣어 만든 듯 합니다.ㅎㅎ 샐러드파스타를 다 먹어갈때쯤~메인요리 쭈꾸미볶음이 나왔습니다.^^ 캬~비주얼 죽이네요.군침이 도는 비주얼이죠~ㅎㅎ 직화구이라 그런지 불맛도 나고 매콤하고 맛있게 볶았더라고요.^^조금 매운 면도 있지만 못먹을 정도는 아니었..

먹방스토리 2019.01.23

다기능 멀티 가습기 판촉물도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요즘 하늘을 보면 미세 먼지가 가득하죠~저희도 창 밖을 보면 창문을 못 열 정도로 하늘이 안개 낀 것 처럼 뿌해서 먼 산이 보이지도 않는답니다.집 안 환기도 못시키겟고 해서 가습기를 사용하는데요~오늘은 다기능 멀티 가습기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다기능 멀티 가습기의 기능은 조명,선풍기,가습기 기능이 있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89856 참 여러가지 기능이 있죠~다기능이라 사용도가 높아서 인기가 많은 제품입니다.^^ 사무실에서 공기가 탁하거나 건조할 때~^^ 겨울철 차 안 공기가 건조할 때~^^ 2가지의 분사 모드가 있어 사용 빈도에 따라 조절이 가능합니다. 연속모드와 3초모드로 기능 버튼으로 조..

퍼스트기프트 2019.01.22

샤오미 미밴드2도 퍼스트기프트에서~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한동안 개인 사정으로 인해 블로그에 글을 못올렸네요.ㅜ 앞으로 다시 으쌰~해서 열심히 글을 올리도록 하겠습니다.^^블로그를 쉬는 동안에 기해년 새해가 밝았네요.새 해 복 많이 받으시고 하시는 일 모두 대박 나시길 기원 합니다.^^오늘은 요즘에 유행처럼 차고 다니는 웨어러블 용품을 소개 하려 합니다. 바로 샤오미 미밴드2인데요.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5538&cid=56567&price1=&price2=#none; 여러가지 기능들이 있는데 많이 사용하는 기능은 역시 시간과 날짜 확인 기능이죠.ㅎ그리고 걸음수와 심박수를 쉽게 확인 할 수 있답니다.^^ 분실 방지설계로 미밴드2 본체와 밴드 부분에 단..

퍼스트기프트 2019.01.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