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07 3

코인빗 "덱스" 수익인증

오늘 코인빗 덱스의 소각 공지가 뜨면서 시세가 급등했습니다.저는 5일에 덱스의 물량을 전부 정리하고 어제 다시 덱스를 매수하였스빈다.기존 매도 시세보다 더 높은 시세 였지만 재진입해 보았습니다. 오늘 덱스의 소각 공지입니다.^^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잠깐 시세 보다가 급등해서 보니 공지가 있더군요.ㅎ 구입과 동시에 매도를 걸어 놓은 물량이 모두 매도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너무 낮게 걸어두었네요.ㅋㅋ 5일 매수 후 계속 시세가 떨어져 분할로 매수를 했습니다.그리고 나서 횡보를 하더니 오늘 드디어 급등했네요.안타깝게 매도 후에 알게 되어 큰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익절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ㅋㅋ 190원부터 236원까지 분할로 매수 하여 245원과 250원때 나누어 매도 되었습니다.다시 저점을 보고 들어갈..

광장시장 먹거리,맛집,꼭 먹어야할것들

어느 재래시장을 가든 먹을거리는 참 많지요. 서울에서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광장시장에도 먹거리가 많습니다.ㅎ가끔 광장시장을 한번 가면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배가 불러 못 먹는 경우가 많았지요.ㅋㅋ 못먹는건 집에 가서 먹도라도 오늘은 먹고 싶은 걸 먹어 보기 위해 방문했습니다.ㅋㅋ 정말 청계천,종로에는 주차하기가 힘드네요. 노상주차장이 있긴 한 데 차가 다 주차되어 있어, 한바퀴 돌아 올려면 차도 막히고 하니 세운상가쪽 노상 주차장이나 종묘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도 종묘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조금 걸어 갔습니다. 광장시장 입구입니다. 시장에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군데라 들어 가서 구경하면서 걸어갔습니다.^^ 우선 배가 출출하여 밥을 먹으러 육회집에 갔습니다. 육회자매집을 찾아 갔습..

먹방스토리 2018.11.07

업비트 "리플" 수익인증

드디어 업비트 거래소의 리플 수익이 났습니다.^^ 한달 전에 매수 한 리플을 오늘에서야 익절 하게되었습니다.한달동안 리플을 응원한 보람이 있네요.ㅋㅋㅋ 이제 보니 급등 후 하락 조정이라 생각하고 매수 했던게 계속 내리막길에 탑승을 했었네요.리플이 호재도 많아 곧 다시 올라 올거란 생각에 그냥 기다렸더니 그게 한달이 되었네요.ㅎ다행히 어제부터 리플이 올라 주어 탈출을 익절을 하게되었네요.^^ 10월 6일 두번에 걸쳐 분할 매수 했었네요.오후에 한번 밤에 한번 매수 했었네요. 그리고 딱 한달 만인 오늘 매도를 하게 되었습니다.리플이 오늘 고가가 633원이었는데 아쉽게도 매도 못했네요.ㅎㅎ 머리에 매도햇음 좋았을텐데...그래도 601원 어깨에 매도했으니 괜찮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수익 코인인 업비트거래소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