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 12

율동공원 연예인들이 많이 찾는 "신사동 매운갈비찜"

율동공원 근처에 갔다가 신사동 매운갈비찜을 먹으러 갔습니다. 매운갈비찜은 제가 좋아하는 매뉴 중 하나죠~ㅎ신사동 매운갈비찜인데 체인점인듯 합니다. 서울 신사동이 본점 인 듯 싶네요.ㅎㅎ좀 외진 골목에 위치해 있어서 찾기가 좀 힘들었네요. 낮에 네비 치고 가면 잘 찾을 수 있으실 겁니다.ㅎ 연예인들도 많이 방문해 주었네요.ㅎㅎ 율동공원점에 온 건지 본점에 온 건진 모르겠지만 간판에 사진이 걸려 있네요.^^ 많은 유명인들이 사인을 남기고 갔네요.ㅎㅎ 밑반찬입니다.콩나물과 명이나물, 양념 안한 구운김, 시금치 등이 나오네요.^^ 소갈비와 돼지갈비가 있는데 금액 차이는 3,000원 차이가 있네요. 돼지갈비로 시켜 보았습니다.^^그리고 계란찜도 함께 주문했습니다.^^ 매운맛을 중화 시켜주는 역할로 시켰네요.ㅎㅎ ..

먹방스토리 2018.11.26

떡볶이 무한리필~두끼

얼마전 떡볶이가 생각내서 두끼에 갔습니다.두끼는 떡볶이 무한리필 집인데요.종일 먹을 순 없고 1시간 30분 동안 식사를 할 수 있는 무한리필입니다. 매장에 가보니 학생들이 많더라고요. 저렴한 가격에 맘껏 먹을 수 있으니 학생들이 많이 오는 듯합니다. 처음부터 끝까지 알아서 즉석떡볶이를 해 먹는 시스템이지요.^^ 두끼의 여러가지 소스입니다. 맛있는 떡볶이를 먹을 수 있는 황금레시피가 있으니 따라서 해 먹는 것도 괜찮을 듯 합니다.^^ 저는 두끼소스와 짜장소스를 넣어 보았습니다.ㅎ 떡 종류도 많습니다. 수제비도 있구요~^^ 면종류도 여러가지가 준비 되어 있으니 입맛에 맡는 면을 준비하면 되겠네요.^^ 저는 라면을 선택했습니다.ㅎㅎ 전 언제나 라면 사리~^^ 일반라면도 끓여 먹을 수 있나봅니다.^^ 준비된 재..

먹방스토리 2018.11.17

퍼스트기프트의 "KF80 3D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로 건강한 외출 되세요.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어제 황사,미세먼지를 대비하여 마스크를 소개해 드렸는데요.오늘은 마스크의 최고봉인 "KF80 3D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를 소개하려 합니다.^^ 아래 이미지가 바로 KF80 3D 황사미세먼지 마스크입니다.옛날 만화영화의 캐산이 쓰고 다니던 마스크 같네요.ㅎㅎ캐산을 아시는 분은 나이가 좀...ㅋㅋ 3중 필터로 미세먼지와 황사를 강력하게 차단 할수 있는 마스크입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5653&cid=56611&price1=&price2= KF80 3D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어 착용감이 좋습니다.^^ KF80 3D 황사미세먼지 마스크는 고밀도의 정전필터로 황사와 미세먼지를 ..

퍼스트기프트 2018.11.10

황사,미세먼지엔 퍼스트기프트의 마스크판촉물과 함께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요즘 정말 미세먼지로 하늘이 뿌옇게 흐린날이 많습니다.단풍철인데 정말 나가기도 싫어지고 짜증나죠~ㅠ 하필 단풍구경이 한창인때 미세먼지라니.. 정말 힘드네요. 황사,미세먼지 걱정 마세요~퍼스트기프트의 미세먼지 황사마스크를 착용하시고 나가시면 되겠죠^^ 황사 미세먼지 발생시 마스크만 잘 착용해도 기관지 질환을 예방할 수 있다고 합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5653&cid=56611&price1=&price2= 자전거나 운동시에 착용할 수 있는 마스크도 있답니다.^^차량의 공기는 차량용 공기청정기로 미세먼지와 황사에 대비하세요.^^ 한 번 쓰고 버리시는 일회용마스크부터 기능성 마스크까지 고객들과..

퍼스트기프트 2018.11.09

코인빗 "덱스" 수익인증

오늘 코인빗 덱스의 소각 공지가 뜨면서 시세가 급등했습니다.저는 5일에 덱스의 물량을 전부 정리하고 어제 다시 덱스를 매수하였스빈다.기존 매도 시세보다 더 높은 시세 였지만 재진입해 보았습니다. 오늘 덱스의 소각 공지입니다.^^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잠깐 시세 보다가 급등해서 보니 공지가 있더군요.ㅎ 구입과 동시에 매도를 걸어 놓은 물량이 모두 매도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너무 낮게 걸어두었네요.ㅋㅋ 5일 매수 후 계속 시세가 떨어져 분할로 매수를 했습니다.그리고 나서 횡보를 하더니 오늘 드디어 급등했네요.안타깝게 매도 후에 알게 되어 큰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익절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ㅋㅋ 190원부터 236원까지 분할로 매수 하여 245원과 250원때 나누어 매도 되었습니다.다시 저점을 보고 들어갈..

광장시장 먹거리,맛집,꼭 먹어야할것들

어느 재래시장을 가든 먹을거리는 참 많지요. 서울에서 유명한 시장 중 하나인 광장시장에도 먹거리가 많습니다.ㅎ가끔 광장시장을 한번 가면 먹고 싶은 건 많은데 배가 불러 못 먹는 경우가 많았지요.ㅋㅋ 못먹는건 집에 가서 먹도라도 오늘은 먹고 싶은 걸 먹어 보기 위해 방문했습니다.ㅋㅋ 정말 청계천,종로에는 주차하기가 힘드네요. 노상주차장이 있긴 한 데 차가 다 주차되어 있어, 한바퀴 돌아 올려면 차도 막히고 하니 세운상가쪽 노상 주차장이나 종묘공영주차장을 이용하는 편이 나을 것 같습니다. 저도 종묘공영주차장에 차를 대고 조금 걸어 갔습니다. 광장시장 입구입니다. 시장에 들어가는 입구가 여러군데라 들어 가서 구경하면서 걸어갔습니다.^^ 우선 배가 출출하여 밥을 먹으러 육회집에 갔습니다. 육회자매집을 찾아 갔습..

먹방스토리 2018.11.07

업비트 "리플" 수익인증

드디어 업비트 거래소의 리플 수익이 났습니다.^^ 한달 전에 매수 한 리플을 오늘에서야 익절 하게되었습니다.한달동안 리플을 응원한 보람이 있네요.ㅋㅋㅋ 이제 보니 급등 후 하락 조정이라 생각하고 매수 했던게 계속 내리막길에 탑승을 했었네요.리플이 호재도 많아 곧 다시 올라 올거란 생각에 그냥 기다렸더니 그게 한달이 되었네요.ㅎ다행히 어제부터 리플이 올라 주어 탈출을 익절을 하게되었네요.^^ 10월 6일 두번에 걸쳐 분할 매수 했었네요.오후에 한번 밤에 한번 매수 했었네요. 그리고 딱 한달 만인 오늘 매도를 하게 되었습니다.리플이 오늘 고가가 633원이었는데 아쉽게도 매도 못했네요.ㅎㅎ 머리에 매도햇음 좋았을텐데...그래도 601원 어깨에 매도했으니 괜찮네요.^^ 이상으로 오늘의 수익 코인인 업비트거래소의..

코인빗 거래소 "덱스" 수익인증

간만에 암호화폐 수익이 났습니다.^^코인빗 거래소의 거래소 코인인 덱스를 10월에 매수했는데 드디어 수익이 나서 오늘 매도가 되었네요.^^오랜기간동안 기다린 수익이라 더 기분이 좋네요.^^ 100원 전후로 매수 했다가 이벤트 소식에 매도를 걸어 두었는데 오늘 오전에 모두 체결이 되었네요.^^ 다시 저점을 노려 봐야겠습니다.ㅎㅎ 이상으로 코인빗 거래소의 덱스 수익인증이었습니다.^^

현빈,손예진 주연 영화 "협상"

현빈과 손예진 주연의 영화 협상을 보았습니다. 영화의 절반 정도가 두 배우의 영상 통화로 이루어 지네요.ㅎ 그래도 흥미진진하게 스토리가 진행되어 재미있게 보았습니다. 현빈이 악역으로 나오고 손예진이 협상담당 수사관으로 출연합니다.^^ 스토리의 시작은 가정집에서의 인질극을 협상하려는 협상담당 하채윤과 인질을 무시하고 진입을 시도한 경찰특공대 때문에 인질 모두가 사망하는 안타까운 사건으로부터 스토리가 시작이 됩니다. 현빈의 배역 민태구~태국에서 인질을 잡아 협상을 하려고 하채윤과의 영상 통화를 하며 왜 인질을 잡아서 원하는걸 얻으려 하는지...계속되는 영상통화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두 배우가 나와서 재미있게 본 영화네요. 그렇게 많은 액션은 아니지만 두 배우의 영상통화 내용에서 들어나는..

퍼스트기프트 "에코백 판촉물"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요즘 에코백이 유행이죠~여성뿐만 아니라 남성들도 에코백을 많이들 매고 다니시더라고요.그래서 오늘은 에코백 판촉물에 대해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63035&cid=56553&price1=&price2= 에코백의 종류도 참 다양한데요.가격과 사이즈에 따라 구매 할수 있어 좋습니다.자세한 사항은 퍼스트기트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시니 구경 한 번 오세요~^^ 에코백 중앙에 원하시는 인쇄도 가능하셔서 회사 로고나 이쁜 그림등을 인쇄하여 홍보가 가능합니다.^^ 에코백 판촉홍보물도 저희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하시길 바랍니다.^^ www.first-gift.co.kr

퍼스트기프트 2018.11.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