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0 18

퍼스트기프트 "수건 판촉홍보물"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여러던체 모임을 가게되면 마지막에 수건 하나씩 받으신 기억 많으실 겁니다.^^ 돌잔치,환갑잔치,고희연 등에 참석하면 오신 분들께 답례품으로 수건을 많이들 하시죠.^^ 퍼스트기프트에는 여러 종류의 수건을 한번에 보시고 주문 하실 수 있어 참 좋습니다.^^ http://www.first-gift.co.kr/new/search/allmain.php?cid=56616&cid_20040329=192&main_cid=1 *아래 이미지는 탠디 클레식체크 수건 입니다. 메이커도 수건 종류도 여러가지 상품이 있으니 모임,잔치에 따라 골라서 주문할 수 잇어 좋습니다.^^ www.first-gift.co.kr 수건 하단부에 단체나 모임,잔치의 내용을 인쇄 할 수 있어 그 모임을 오랬도록 기억 할..

퍼스트기프트 2018.10.30

빗썸 이벤트 공지

암호화폐 거래소 빗썸이 홈페이지 재정비를 하고 이벤트를 하고 있네요.저도 요즘 빗썸에서 거래를 잘 하지 않아 모르고 있었는데 오늘 들어가 보니 사이트가 개편이 되었네요.이제 암호화폐 거래소처럼 디자인을 해 놓은듯 싶습니다.그리고 클릭 속도도 이전보다 좀 빨라진듯 합니다.^^ 고객님께만 드리는 특별한 선물이라는 이벤트로 2가지 이벤트를 진행 하고 있네요. 첫번째는 거래수수료를 70%를 돌려주는 거래수수료 70% 페이백 이벤트네요.빗썸에서 암호화폐를 사고 팔고 하면서 발생하는 수수료를 고객들에게 70%를 돌려주는 이벤트 인듯 합니다.^^빗썸 거래 하시는 고객들은 거래 시 수수료가 덜 들겠네요.^^ 두번째 이벤트는 첫번째 이벤트에 참가한 고객 그러니까 빗썸에서 거래를 한번이라도 하면 응모가 되는 듯 합니다. ..

퍼스트기프트 스마트한 스마트폰 "보조밧데리 판촉물"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스마트폰 다들 가지고 계시죠~^^오늘은 스마트폰에 필수인 보조밧데라에 대해 포스팅하겠습니다.현대인이라면 누구나 휴대하고 다니는 스마트폰~갑자기 밧데리가 방전 되면 어찌하시나요?예전엔 편의점이나 지하철역에 가면 급속충전이라고 해서 충전서비스가 있었는데요.요즘은 찾아봐도 없더라고요.왜냐면 요즘은 보조밧데리가 있어 누구나 휴대가 간편해서 충전서비스가 자연스럽게 없어진 듯 합니다. www.first-gift.co.kr 현대인들의 필수품인 스마트폰 보조밧데리 이제 회사나 단체 홍보물로 어떠세요?회사의 홍보도 할수 있고 고객이나 회원들에게 실용적인 판촉홍보물이 되지 않을까요? 스마트폰 보조밧데리~요즘 그 종류도 엄청납니다.저희 퍼스트기프트에 오시면 한눈에 스마트폰보조밧데리를 보실 수 있..

퍼스트기프트 2018.10.29

퍼스트기프트 "관공서 추천 판촉물"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오늘은 관공서에서 인기가 좋은 판촉물,홍보물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관공서라고 해서 뭐 특별한건 없지만 그중에서도 관공서에서 선호하는 판촉물을 모아 보았습니다.^^ 인기상품 베스트는 제이원 몽블랑 금장볼펜입니다.역시 볼펜이 베스트1을 차지했네요.^^ 그럼 제이원 몽블랑 금장볼펜에 대해 한 번 보겠습니다. 아래 이미지와 같이 클립 옆면에 인쇄가 가능하여 관공서의 홍보가 가능 합니다.인쇄 는 금색으로 되오니 참고 하시기 바랍니다.^^몸통은 검정색으로 되어있고 부분적으로 금장으로 되어 있어 세련된 디자인입니다.볼펜심은 1.0mm로 약간 두꺼운 심입니다.필체가 좋은 장점이 있습니다. 케이스 포장이 되어 있어 선물용으로도 괜찮은 상품입니다.^^ http://first-gift.c..

퍼스트기프트 2018.10.28

퍼스트기프트 판촉물 "베스트 히트 상품"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 판촉물 고르시기 힘드시죠.~막상 사이트에 들어가면 상품이 너무 많아 무엇을 해야할지 고민이시죠~^^ 오늘은 저희 퍼스트기프트의 히트 판촉물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http://first-gift.co.kr/ 현재 제일 인기 있는 판촉물 상품은 네모 텀블러입니다.이제 겨울도 다가오고 하니 따뜻한 차를 담아 먹을 수 있는 텀블러 하나씩은 있어야겠죠.^^ 아래 주소를 클릭하면 해당 상품으로 이동합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55161 그다음으로는 가그린이 있네요.일회용이라 식사 후 가글 한 번 하고 바로 버리시면 되겠네요.^^플라스틱 병에 들어있는 가글은 계속 사용함으로서 오염의 염려가 있기도 하니 어쩌면 일회용..

퍼스트기프트 2018.10.27

퍼스트기프트 2019달력 "특별2절 숫자판 달력 70모조 455x675mm"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2019년도 달력 어디에서 제작하시나요?2019년도 달력은 퍼스트기프트에서 저렴하게 제작하십시요~^^오늘은 대표적인 벽걸이 달력을 소개할까 합니다.대표적이라함은 어떤 달력이 대표적일까요.ㅎㅎ 바로 이 달력입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75771&cid=440&price1=&price2=#goods_print 이 달력 많이 보셨죠~~ㅎㅎ 사이즈는 455*675mm이며 용지 두께는 70모조와 100모조가 있습니다.70모조는 복사용지 정도의 두께를 생각하시면 될 것 같네요.100모조는 좀 더 두꺼운 용지 입니다. 제작기간은 10일정도 예상하면 될 듯합니다. 이제 2018년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퍼스트기프트 2018.10.26

신구대 입구 동태탕,동태전골 맛집"성원동태마을"

얼마전 얼큰 한국물이 땡겨서 동태탕을 먹으러 갔습니다.신구대 근처 성원동태마을을 갔습니다.오랜만에 가보았는데 그대로 더군요.ㅎㅎ 동태탕 하나와 내장탕 하나를 시켰습니다.저는 알이나 고니가 좋아 내장탕을 주로 먹는 편입니다.가격도 착해서 얼큰한게 땡기면 자주 와야겠습니다. ^^ 밑반찬이 먼저 나왔습니다.오뎅,도라지무침,배추김치,호박이 나왔네요.^^ 내장탕이 나왔습니다.동태 한토막과 곤이,알,애가 들어 있습니다.국물은 정말 끝내 줍니다.ㅋㅋ 다음 동태탕입니다.내장탕과 거의 비슷한데 내장보다 동태가 좀 더 많이 들어 있습니다.ㅎㅎ 동태살입니다.살이 탱탱한게 씹는 맛이 좋습니다.^^ 곤이도 맛있습니다.저도 주로 곤이를 많이 먹는 편입니다.예전엔 뇌같이 생겨서 징그러워서 잘 안먹었는데 이제는 없어서 못먹을 지경이..

먹방스토리 2018.10.26

성남 즉석떡볶이 "숙이네 분식"

오늘 늦은 점심으로 즉석떡볶이를 먹으러 숙이네분식에 갔습니다.늦은 점심때 가서 그런지 손님은 한 테이블 밖에 없더군요. 저녁시간때 오면 줄을 서서 먹는 곳인데 말이죠.^^ 너무 한가한 시간에 가서 여유롭게 잘 먹었습니다.ㅋㅋ 복잡하지도 않고 말이죠. 해물즉석떡볶이 소자에 라면사리 하나 시켰습니다.ㅎ 순대랑 만두도 먹고 싶었는데..혼자선 못 먹을 것 같아 간단히 주문했습니다.^^ 오뎅은 기본으로 들어가 있어 좋았습니다. 밀떡도 말랑말랑 해서 맛있었습니다. 콩나물의 아삭한 맛과 어울려 먹으면 더 맛있습니다.ㅋ 다 먹고 밥도 볶아 먹는데 너무 배가 불러서 오늘은 여기까지만 먹는 걸루 하고 나왔습니다. 그래도 만두는 포장 해 와서 집에서 먹는 걸로....ㅋㅋㅋ 여기 만두도 무지 맛있습니다. 가끔 만두만 사다가 ..

먹방스토리 2018.10.25

퍼스트기프트 "2019 벽걸이,탁상달력"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연말이 다가오면 하는게 있죠.바로 달력 제작입니다.학창시절엔 연말되면 달력 공장에 가서 알바도 하고 했었는데요.ㅎㅎ 이제 달력을 홍보하고 있네요.^^ 벽걸이 달력,탁상달력 주문가능하시고요.회사명,전화번호등 홍보에 필요한 인쇄도 가능합니다. 판촉물 제작으로 저렴한 가격에 2019년 달력을 만들 수 있어 회사 홍보나 단체 홍보에 그만입니다.^^ 벌써 1-월말이 다가오니 2019년도 달력 빨리 준비 하시어 대박 나시기 바랍니다.^^ 2019년도 달력 제작도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하시죠~^^

퍼스트기프트 2018.10.24

퍼스트기프트 2019년도 "25절 노트식 다이어리"

안녕하세요.퍼스트기프트입니다.^^ 이제 다이어리철이 다가오네요.ㅎㅎ 다이어리 제작을 한다는것은 벌써 연말이 온다는 애기죠.지난번 다이어리에 대해 포스팅을 했었는데요.오늘은 25절 노트식 다이어리에 대해 포스팅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code=189606&cid=164&price1=&price2= 레이져인쇄는 무료로 가능합니다.불박인쇄는 추가비용이 발생하오며 제작기간도 하루이틀 정도 더 걸리오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특정 크기를 원하시면 사이즈를 잘 확인 하시어 주문하면 좋겠네요.^^ 겉표지는 검정색 무광 PU 가죽으로 깔끔한 디자인이며 속지는 아이보리 색상입니다. 속지 디자인은 일반적인 가로줄만 쳐진 속지입니..

퍼스트기프트 2018.10.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