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9 18

영화 "안시성"

추석연휴를 맞아 영화를 한편 보고 왔습니다. 요즘 "안시성"이 재미있다 하여 안시성을 예약했습니다. 연휴라 그런지 영화관에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미리 예약을 안했으면 매진으로 못볼뻔했습니다. 당나라 20만 대군과 맞서 싸우는 고구려 안시성의 양만춘 성주의 성을 지켜내는 전투를 아주 재미있고 감동적이게 잘 표현 한듯합니다. 전투신이 실감나고 매 싸움마다 당나라 군대를 퇴치하는 고구려가 참으로 멋졌습니다.ㅋㅋ 설현도 양만춘 장군의 여동생이자 화살부대의 수장으로 출연하여 제 몫을 잘해 주었습니다. 이쁜데 싸움도 잘해~ㅋㅋ 대장부 여동생입니다.^^ 출처-네이버영화 조인성 배우도 양만춘 장군의 역할을 잘해 줄수 있을까 했는데...아주 베스트 캐스팅 이었던 것 같네요.^^ 첨엔 어색했는데 영화를 보면 볼수록 캐릭터..

퍼스트기프트 "골프공 판촉물"

날씨도 선선해지고 하니 이제 필드에 나가실 일 많은 계절이네요.ㅎㅎ 골프공 판촉물이 잘 나가는 시즌이 되었습니다.거래처에서 골프공 판촉물 주문이 들어 왔네요.타이틀리스트 공에 회사 로고를 인쇄해서 이쁜 포장까지 주문했습니다.골프공 판촉물도 종류가 무지 많지만 이 업체에서는 타이틀리스트 Pro V1X 4피스 12구[정품] 골프공을 주문했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code=121845&cid=56559 타이틀리스트 공프공 3개들이 4개가 1set로 한셋트에 총 12개의 공이 들어 있습니다.^^타이틀리스트 하면 골프공 중에서도 알아 주는 브랜드죠~^^ 박스를 열어놓은 상태 입니다.깔끔하게 12개의 공이 들어가 있습니다.^^ 깔금한 화이트 골프공으로 ..

퍼스트기프트 2018.09.18

바이낸스 거래소 코인 수익인증

얼마전 바이낸스 거래소에 가입을 하여 트래이딩을 해보았습니다.왜 바이낸스 거래소가 인기가 있는지 알겠더라고요.현재 우리나라 거래소는 거래량이 상실 된 상태입니다.거래량이 없이 코인들이 오르기는 힘들겟죠.빗썸,코인빗의 가두리 펌핑도 요즘은 시들한 상태인 듯 합니다.그리고 한참 핫한 거래소 코인도 하락세로 이어져 예전의 핫한 맛이 없어졌고요.그래서 도전한 거래소가 바이낸스 거래소 입니다.^^ 가입 절차는 우리나라 거래소 가입과 유사하여 그리 어렵지 않으니 혼자서도 할 수 있을 듯 합니다. 그럼 몇일간 바이낸스에서 트래이딩한 수익인증입니다. 첫번째 코인은 나노코인으로 계속 차트를 보면서 단타로 매매를 해 보았습니다.소액으로 여지껏 배운대로 매수할때 매수하고 매도 할땐 매도 해 보았습니다.ㅎㅎ 9월15일 첫 매..

왕십리 곱창 맛집 "나주곱창"

곱창 맛집인 왕십리에 위치한 "나주곱창"입니다. 이집은 돼지곱창 전문점입니다. 소곱창은 취급하지 않아요~ 여기 여사장님이 전라도 나주분이라고 합니다~^^ 이곳에 오게되면 꼭 먹는 메뉴인 막창양념구이입니다~!넘 맛있어요~ㅠㅠ소금구이도 먹어봤는데, 전 개인적으로 양념이 더 맛나요~ 기본으로 나오는 찬은 콩나물국, 양념장, 당근, 양파, 마늘, 쌈장, 부추무침 이 나와요~양념구이가 초벌을 해서 주기 때문에, 오래 굽지 않아 좋아요~상추와 깻잎에 곱창을 양념소스에 찍어, 부추무침과 양파 1조각을 쌈장에 찍어 한입하면~~넘 맛있어요~~!양념맛이 진짜 자꾸 땡기는 맛입니다~맵지가 않고, 달달하니, 맛나요~이 집 부추무침도 맛나요~! 제일 중요한 것은 곱창의 상태가 좋았어요~잘못먹으면 이상한 꾸리한 잡내, 냄새 엄청..

먹방스토리 2018.09.16

순살3종세트 치킨 "노랑통닭"

어제 불금이고 하여, 치킨이 생각이 나서, 노랑통닭을 시켜보았습니다~메뉴는 순살3종세트입니다. 뜨끈뜨끈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양이 많더라구요~ㅎㅎ저도 몰랐는데, 저 상자에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은 착한치킨이라고 써있네요~그만큼 나트륨 함량이 작은 치킨이겠네요~3종 세트 중에 아래사진은 후라이드입니다. 후라이드는 종이 봉투에 따로 배달을 해주네요~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합니다~^^다 먹어보니, 진짜 그렇게 짜지가 않더라고요~후라이드는 약간 카레향도 나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깐풍, 양념치킨입니다~계속 먹다보니 은근 양이 많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깐풍치킨이 맛있었어요~베트남고추같은게 있고, 달고 짜고 한게,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ㅎㅎ치킨도 다 바삭바삭하니,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그리고, 닭껍질도 따로 튀겨서,..

먹방스토리 2018.09.15

퍼스트기프트 "생활용품 선물셋트"

다시 찾아오는 민족 대명절~고마우신 분들께 추석 선물 준비 하셨나요??퍼스트기프트의 생활용품 선물셋트 어떠세요?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0&code=189033&cid=&price1=&price2=#none; 상품구성으로 비세린 립테라피 알로에 20g 1개,바세린 립테라피 로지 립 20g 1개,클로즈업아이스후레쉬 100g 4개,럭스매직컬스펠바 85g 2개,도브 인텐스 리페어 샴푸 190ml 1개,바세린헬씨핸드앤네일 120ml 1개,도브 고후레쉬 바디워시 200ml 1개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0&code=189033&cid=&price1=&price..

퍼스트기프트 2018.09.14

퍼스트기프트 "스팸 1호 선물 셋트"

다가올 추석~~따뜻한 사람들에게 어떤 선물이 좋을까요?? 추석 선물 고민 하지 마시고 퍼스트기프트의 스팸1호선물셋트로 추석선물 준비 하세요~^^ 스팸은 선물셋트로 아주 인기 있는 선물이죠~따뜻한 밥에 스팸 한조각~~^^ 밥도둑이 따로 없죠~ㅎ 요즘은 스팸과 같은 종류의 햄들이 많이 나오더라고요~그래도 선물셋트는 스팸이죠~^^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0&code=189050&cid=&price1=&price2= 스팸클래식 340g*12개 (4세트/BOX) 소중한 분들의 건강과 평온을 기원하는 마음을 담아 정성껏 준비 햇습니다.^^ http://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0&code=18905..

퍼스트기프트 2018.09.14

위례 곰탕집 "이화우 나주곰탕"

위례에 위치한 "이화우 나주곰탕"입니다. 날씨도 선선하니, 탕이 먹고 싶어 방문하게되었습니다. 메뉴가 은근 많더라구요~나주곰탕과 얼큰곰탕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진으론 남기지 않았지만, 이 가게의 물은 생수가 아니고, 헛개나무열매차더군요 ^^둥글레차 맛?도 난게 구수하니, 맛있네요~ 반찬을 세팅해 주셨습니다. 김치, 깍두기, 양념게장, 무김치, 오징어젓갈이 나왔네요~맛은 깔끔하게 잘나온거 같아요~ 한공간에 두개의 가게가 있었어요~엽기 떡볶이도 같이 하신 듯 해요~배달하신분들이 오셔서, 포장한 걸 가지고 가시더라구요~ 나주곰탕이 나왔습니다~나주 "하얀집"에서 먹었던 나주곰탕 국물 맛을 기억하며, 국물을 한수저 먹어보았습니다~맛이 비슷했어요^^ 약간 갈비탕 맛도 나면서, 깔끔한 맛~! 두번째로 나온 얼큰곰탕~..

먹방스토리 2018.09.14

퍼스트기프트 "추석선물셋트"

이제 곧 민족 고유 명절 추석이 다가오네요.추석선물 준비 하셨나요?? 추석선물셋트는 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되시길 바랍니다.^^오늘은 간단히 참치와 카놀라유 선물 셋트를 소개하겠습니다. http://www.first-gift.co.kr/new/shop/detail.php?start=0&code=188046&cid=&price1=&price2= 백설프리미엄 참치혼합7호로 선물셋트로는 저렴 하면서도 인기 먹거리반찬인 참치와 추석에 전이나 튀김을 할때 사용하는 카놀라유로 구성되어 있습니다.추석때 유용하게 사용할수 있는 선물셋트네요.^^ 참치는 사조참치 6개가 들어 있습니다. 카놀라유는 백설 카놀라유가 2개 들어 있습니다. 저렴한 추석 선물~~퍼스트기프트와 함께 즐거운 추석 되세요~^^ http://w..

퍼스트기프트 2018.09.11

위례 닭갈비 "토닭토닭"

위례 이주택지 지나갈 때 마다 간판만 보고 지나 갔었는데, 이날은 닭갈비가 생각나서 "토닭토닭"을 들러봤습니다~~ 새메뉴인 쭈꾸미와 닭갈비가 같이 나오는 메뉴인가 봅니다. 그러나 전 오로지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메뉴 중에 "기운내 토닭토닭"입니다. 토핑 추가로 체다&모짜렐라치즈~~ 홍 내부는 이렇습니다~ 전 오후 3시?쯤에 가서 손님은 한테이블 있었습니다. 혹시 브레이크타임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입장이 가능해서 들어갔어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4시 ~ 6시 까지이네요~ 참고하세요~ 닭갈비가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시간에 에피타이져가 나오네요~토마토 렌틸콩 샐러드와 묵사발? 소바? 맛이 나는 국물이 같이 나옵니다. 토마토 렌틸콩샐러드를 같이 주는 나이프로 썰..

먹방스토리 2018.09.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