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비트코인 우상향 상승중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7. 24. 14:43
반응형

비트코인이 계속 우상향 상승중입니다.좀 전에 드디어 7900달러를 돌파했습니다.이렇게 상승을 시작한게 2018년 7월13일 저점을 찍고 꾸준한 우상향을 하고 있네요.찔끔찔끔 오르락 내리락 해서 체감할 순 없었지만 7900달러를 돌파 하니 이제 곧 10000달러가 되지 않을까 하는 코린이의 소망이 생기네요.ㅋㅋ

 

 

오후 1시에 장대연봉이 하나 드면서 계속 상승행진 중입니다.이대로~~쭉~~계속~~상승하여 오늘은 8000달러만 돌파했음 좋겠습니다.

제가 비트코인을 처음 구입했을 당시가 890,000원 이었는데 정말 많이 올랐습니다.가만히만 놔뒀어도 엄청난 수익이었을텐데 말이죠.^^오늘은 비트코인을 주시하며 알트코인들의 방향을 주시해야겠습니다.^^

 

아~그리고 오늘의 수익 코인은 미스릴코인입니다.현재 빗썸에서 거래가 되고 있습니다.오늘 새벽에 매수했다가 오늘 오후에 매도를 했습니다.얼마 수익은 아니지만 이렇게 수익이 나다보면 큰 수익도 찾아오리라 믿기에 꾸준히 연습중이랍니다.ㅋㅋ

 

펌핑이 와서 분할매도로 전액 매도 했습니다.제가 매도를 하고도 한참 더 상승했는데요.저는 코인을 매도할때 왠만하면 상승할때 매도를 하려는 스타일입니다.꼭지 찍고 하락시에 매도를 하려 하면 하락 속도가 빠를 경우 매도가 되지 않는 경우를 많이 겪어봐서 오르는 중에 매도를 하면 매도가 잘되고 쉽더라고요.ㅎ 아직은 어설프지만~~하나씩 배우며 많은 수익이 나는 그날까지~~ㅋㅋ열심히 갈고 닦아보겠습니다.^^

 

 

오늘의 수익코인 미스릴코인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