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성남 매콤돈가스와 냉면 체인점 "포크포크"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4. 30. 23:22
반응형

안녕하세요.나이서입니다.어제 저녁 집근처 돈가스집에서 저녁을 먹었습니다.포크포크라는 체인점인데요.매운돈가스와 냉면을 판매하는 곳입니다.전에도 자주 가서 먹었던지라 맛이 있어 다시 방문하게 되었지요.양지점을 방문했습니다.

 

 

 

남은 음식은 포장은 가능하나 변질의 우려가 있어 책임질 수 없다는 문구가 보이네요.

 

 

혼밥 하시는 분은 돈냉면을 드시면 돈가스와 냉면을 동시에 먹을 수 있겠군요.저희는 2명이 가서 매콤 돈가스와 칡물냉면을 하나씩 시켰습니다.음식을 시키면 메인메뉴전에 스프가 나옵니다. 사진을 깜박했네요.ㅜ

 

 

돈가스가 먼저 나왔습니다. 3덩어리가 나오네요. 튀김가루가 바싹해서 식감이 좋았습니다.고기도 부드럽게 씹히는 맛이 좋았구요.

 

 

돈가스 소스입니다.매콤 돈가스라 소스가 좀 맵습니다.어린이는 어린이용 소스를 추천합니다.매콤한 소스를 찍어먹어 느끼하지 않고 고기가 잘 넘어가더라고요.ㅎㅎ

 

 

 

다음으로 칡물냉면이 나왔습니다.냉면도 약간 매운맛이더라고요.ㅎ 그렇게 맵진 않은데 매운걸 못 드시는 분들은 좀 매울수도 있을듯 합니다.육수도 맛있고 면도 쫄깃쫄깃 맛있있습니다.^^

 

 

이렇게 맛나게 한끼를 해결했습니다.ㅎㅎ다음에 또다시 올 날을 기약하며~~오늘은 이만^^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