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크로노 바이백 및 이벤트 포함 공지&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0. 5. 20. 23:24
반응형

크로노 바이백 및 이벤트 공지&수익인증.

안녕하세요.

크로노가 드디어 상장을 했습니다.

어제 서버 터지고 이래저래 보다가 바이백 받은 수량을 1700원에 매도를 했습니다.

그리고 다시 재매수를 했네요.ㅋ

1600원부터 매수를 시작 했는데요.

어째 제가 사면 하락하고~또 사면 하락 하고~으아~

오늘까지 세번의 매수를 했습니다.

분할 매수가 아니라 물타기를 한거죠~ㅋㅋㅋ

그러던 와중에 1005원에 매수를 하고 지켜 보고 있는데

1000원이 깨지고 하락하더니 슬금 슬금 올라오더라고요~

그러더니 공지가 똭~~~^^

 

 

https://nicerguy.tistory.com/357

 

코인빗 크로노 상장 공지.

코인빗 크로노 상장 공지. 안녕하세요. 드디어 프로토 스냅샷의 코인 크로노가 좀 전에 상장 햇습니다. 그른데~~말이죠~ 이게 모야~~~ㅠ 코인빗 서버 점검~ㅠ 상장가 0.2원에 상장 햇는데~ 점검 전�

nicerguy.tistory.com

 

바이백을 호가 1000원의 90,000 크로노를 시작으로 바이백 한다는데 이게 먼말인지 모르겠네요.ㅋ

바이백을 진행한다는 애기겠죠~

그리고 중요한 건 코인빗 2주년 이벤트에 크로노가 포함된다는 게 호재 인 것 같습니다.

 

코인빗 크로노 차트 보시죠~^^

서서히 오르다가 한 번 쭉~~1,750원까지 갔다가 현재 조정이 왔습니다.

좀 더 올라 가겠죠~^^

 

 

매수는 세번에 걸쳐서 했는데~

매도는 엄청나게 쪼개서 했네요.ㅋㅋㅋ

공지가 뜨지 않은 1200원대부터 조금씩 쪼개서 오를떄마다 계속 매도를 했습니다.

대략 수일률을 보니 20% 전후가 되더라고요.

내일 거래소2로 이동을 해여 재상장을 한다고 하니 기대가 되긴 하는데~ㅋ

앞 일은 어찌 될지 모르니 신중하게 생각해 봐야겠습니다.^^

 

 

이상으로 크로노 이벤트 공지 및 수익인증이었습니다.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하게 투자 하시기 바랍니다.

 

 

[NEPA] 레노보 남성 방풍자켓 7F30631-830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