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프로토 에어드랍 &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0. 5. 12. 18:12
반응형

코인빗 프로토 에어드랍 & 수익인증.

안녕하세요.

코인빗 에어드랍 모두 받으셨나요?

저도 이번에 처음 당첨 되어서 프로토 에어드랍을 받았답니다.

선착순 3만명 에어드랍인데 2000번대에 당첨 되어 에어드랍을 받았습니다.

이번엔 코인빗에서 프로그램 사용한 사람들과 이중 계정인 사람들을 모두 추려 내서 당첨을 취소 하고 30000명 보다 더 뒷번호까지 당첨되어 뒤에 있던 사람들이 행운을 얻었습니다.

이번에도 마찬가지로 서버는 온전치 않았지만 예전보다는 좀 더 나은 모습을 보여줬네요.ㅎㅎ

어제 프로토 상장 공지 입니다.

01원에 상장 하고 당첨자에게 1000개씩 에어드랍을 해 준다는 내용입니다.

상장은 9시에서 10시로 좀 연기 되었습니다.

불법적으로 응모 한 사람들을 속출하기 위해서 시간이 좀 지연 된 듯합니다.

 

현재 프로토 시세 입니다.

어제 최고가 536원을 찍고 현재 430대에서 횡보 하고 있습니다.

상장과 동시에 공지 하나 떠 줬으면 더 날라갔을텐데.. 좀 아쉬움이 남았습니다.

그래도 공짜 에어드랍으로 공돈이 생겨서 좋긴 하네요.ㅋㅋ

프로토는 현재 0.1원에 상장하여 431,000% 오른 431원에 거래 되고 있습니다.

 

 

저는 어제 400원에 1000개를 매도,수익실현을 하고 계속 단타 매매를 했습니다.

단타 매매는 짧게 짧게 여러번 익절을 했네요.^^

오늘 공지가 하나 뜰것 같기도 한데 언제 폭포수처럼 떨어질지 몰라 다시 진입은 하지 않고 있습니다.

기회가 오면 다시 단타 매매를 시도 해 볼 예정 입니다.^^

 

 

 

프로토가 아직 하락을 하지 않고 횡보를 하고 있다는 것은 제가 보기엔 공지와 함께 한 번 더 상승 여지가 있지 않을까 조심스레 생각해 봅니다.ㅋㅋ

제 말을 믿고 투자 하시는 분들은 없으시겠죠~ㅋㅋ

아무튼 코인빗 에어드랍 첨 당첨 되어 기분도 좋도 공돈 생겨 더 좋고~기다린 보람이 있었네요.

이상으로 코인빗 프로토 상장 & 수익인증이었습니다.

*투자의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히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치크 광명점 블링블링 뷔스티에상의+와이드 바지세트 CKSM82503G

COUPANG

www.coupang.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