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비트코인sv 수익 났네요.^^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2. 11. 19:04
반응형

코인빗 거래소에서 단타 거래에 맛들여서 하루하루 수익이 나고 있습니다.ㅎ 제가 그리 차트를 잘 보고 하는 건 아니지만 여기저기 주서 들은 정보와 공지~그리고 차트 공부 한 것들을 실전에 적용해 보려 소액으로 단타 거래를 해보고 있습니다.^^ 어제도 수익이 좀 났네요.^^

어제는 코인빗에 지갑을 오픈한다는 공지가 뜨고 비트코인 sv가 급하락 하더군요.공지를 미리 보지를 못해서 떨어지길래 아래에 걸어 둔게 매수가 되어 버렸습니다.ㅎ 다행히 이후에 공지를 확인 하고 적당한 익절 구간에 걸어 두었더니 모두 익절이 되었네요.^^

코인빗 지갑 오픈 공지입니다.매수하고 이공지를 보았더니 시급하더라고요.왜냐하면 업비트에 비트코인 sv 시세가 10만원대 초반이기떄문에 지갑이 오픈되면 업비트와 비슷한 가격으로 맞춰지기 떄문이죠~^^

 

 

그래서 매수하고 잽싸게 적당한 익절 구간에 절반만 매도를 걸어 놓고 기다렸는데 매도가 되었습니다.그리고 혹시나 오를까해서 높은 가격에 걸어둔 물량이 매도 되지 않아 가격을 좀 내려 걸어 둔게 오늘 오전에 매도 되었네요.ㅎ 그냥 두었어도 좀 더 높은 가격에 매도 했을텐데...그래도 익절 성공~^^

 

 

이상으로 코인빗 비트코인sv 수익인증이었습니다.^^

※ 투자의 책임은 본인에게 있으니 신중한 투자 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