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코인빗 "덱스"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11. 7. 17:59
반응형

오늘 코인빗 덱스의 소각 공지가 뜨면서 시세가 급등했습니다.저는 5일에 덱스의 물량을 전부 정리하고 어제 다시 덱스를 매수하였스빈다.기존 매도 시세보다 더 높은 시세 였지만 재진입해 보았습니다. 

 

오늘 덱스의 소각 공지입니다.^^저도 모르고 있었는데 잠깐 시세 보다가 급등해서 보니 공지가 있더군요.ㅎ 구입과 동시에 매도를 걸어 놓은 물량이 모두 매도되었습니다.^^ 지금 보니 너무 낮게 걸어두었네요.ㅋㅋ

 

 

5일 매수 후 계속 시세가 떨어져 분할로 매수를 했습니다.그리고 나서 횡보를 하더니 오늘 드디어 급등했네요.안타깝게 매도 후에 알게 되어 큰 수익은 아니지만 그래도 익절했으니 기분은 좋습니다.ㅋㅋ

 

 

190원부터 236원까지 분할로 매수 하여 245원과 250원때 나누어 매도 되었습니다.다시 저점을 보고 들어갈까 말까 고민 중이네요,ㅋㅋ

 

 

이상으로 코인빗거래소의 덱스 수익인증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