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순살3종세트 치킨 "노랑통닭"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9. 15. 07:30
반응형

어제 불금이고 하여, 치킨이 생각이 나서, 노랑통닭을 시켜보았습니다~메뉴는 순살3종세트입니다.

뜨끈뜨끈한 치킨이 도착했습니다~양이 많더라구요~ㅎㅎ저도 몰랐는데, 저 상자에 염지제를 사용하지 않은 착한치킨이라고 써있네요~그만큼 나트륨 함량이 작은 치킨이겠네요~3종 세트 중에 아래사진은 후라이드입니다. 후라이드는 종이 봉투에 따로 배달을 해주네요~보기만 해도 바삭바삭합니다~^^다 먹어보니, 진짜 그렇게 짜지가 않더라고요~후라이드는 약간 카레향도 나는거 같았어요~

그리고, 깐풍, 양념치킨입니다~계속 먹다보니 은근 양이 많습니다. 전 개인적으로 깐풍치킨이 맛있었어요~베트남고추같은게 있고, 달고 짜고 한게, 계속 땡기는 맛이네요 ㅎㅎ치킨도 다 바삭바삭하니, 맥주를 부르는 맛입니다^^그리고, 닭껍질도 따로 튀겨서, 하나둘 씩 들어있어요~바삭고소하니, 맛나에요^^별미네요~

종종 생각나게 만드는 치킨입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