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위례 닭갈비 "토닭토닭"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9. 9. 19:30
반응형

위례 이주택지 지나갈 때 마다 간판만 보고 지나 갔었는데, 이날은 닭갈비가 생각나서 "토닭토닭"을 들러봤습니다~~

 

새메뉴인 쭈꾸미와 닭갈비가 같이 나오는 메뉴인가 봅니다. 그러나 전 오로지 닭갈비를 주문했습니다.

메뉴판은 사진을 못찍었지만, 메뉴 중에 "기운내 토닭토닭"입니다.

토핑 추가로 체다&모짜렐라치즈~~

홍 내부는 이렇습니다~

전 오후 3시?쯤에 가서 손님은 한테이블 있었습니다. 혹시 브레이크타임인가 하고? 들어갔는데, 입장이 가능해서 들어갔어요~ 브레이크타임은 오후4시 ~ 6시 까지이네요~ 참고하세요~

닭갈비가 주방에서 조리해서 나오기 때문에, 기다리는시간에 에피타이져가 나오네요~토마토 렌틸콩 샐러드와 묵사발? 소바? 맛이 나는 국물이 같이 나옵니다. 토마토 렌틸콩샐러드를 같이 주는 나이프로 썰어서 먹는데, 엄청 맛있더라구요~더먹고 싶었는데, 추가요금 받음 ㅠㅠ

또 먹고 싶으당~~~~

이제 메인인 닭갈비 등장입니다~ 치즈토핑을 보니, 군침이 돕니다^^ 닭갈비 양도 많았어요~닭갈비와 양파, 양배추, 깻잎과 치즈를 찍어서 한입하니까 정말 맛있더군요~ㅎㅎ너무 달지도 않고, 그렇다고 너무 맵지도 않고, 깔끔하게 매콤한 맛?이었어요~고구마도 들어있어, 고구마를 치즈에 찍어먹었더니ㅡ 고구마무스 맛이 너무 맛있었어요~

식혀서 먹어야해요~^^너무 뜨거웟어요~아이들데리고 가면 잘 식혀서 줘야겠어요~

근데 전 뜨거운게 더 좋아요~철판이라 열 유지가 오래간듯해요. 천천히 식고, 전 좋았어요^^

그리고 볶음밥도 빼놓을 수가 없죵~볶음밥 메뉴도 여러가지였어요~그 중에 "깻잎김치볶음밥"을 시켰어요.볶음밥은 주방이 아닌 그자리에서 볶아줍니다~철판이라 매우 뜨거워요 ㅠ입천장 데였음ㅋㅋ

배터지게 먹었네요 ㅎㅎ배가 든든하고, 꽤 괜찮은 가게였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