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드라마스토리

영화 "마일22"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30. 23:43
반응형

지난 주말에 영화를 한편 봤습니다. 마일22라는 영화인데...출발 비디오 여행에 소개가 되어 아주 재밌을 것 같아 찾아 보았습니다. 그런데...ㅎㅎ 약간의 실망...액션 영화인데 내용이 좀 어려운 것 같아요. 후반부엔 액션이 많아 그냥 봤는데 첨부터 약간 이해가 안되는 부분이 있더라고요. 제가 이해력이 없는건지...ㅎㅎ

 

 

유명한 배우는 마크윌버그와 존 말코비치가 나오네요,ㅎㅎ 그리고 UFC에서 활동 했던 론다로우지도 나오네요. 론다 로우지의 비중은 그리 크지 않더군요.ㅋㅋ 이코 우웨이스라는 인도네시아 배우가 나오는데 이 배우가 이 영화의 키를 쥐고 있는 듯합니다.ㅎㅎ 맨몸 액션도 볼만 하구요.^^

 

 

영화도 영화지만 맨날 CGV만 다녔는데 정말 오랜만에 롯데시네마를 가보았습니다. 월드타워점을 갔는데 진짜 영화관의 질이 틀리더군요.ㅎㅎ 이제껏 가본 영화관 중에 제일 크고 멋지고 볼 것도 많은 영화관이었습니다.^^

 

 

 

 

 

쇼핑몰 안에 있어서 그런지 넓고 볼 것도 많았습니다.

 

 

배우,감독님들의 손도장도 장식되어 있더라고요.

 

 

 

 

메가로돈 광고판입니다.원래 이 영화를 보려고 했었는데...ㅋㅋ

 

 

석촌호수 전경입니다.^^

 

 

 

쇼핑몰은 많이 와봤는데 극장쪽은 오늘 첨 왔네요.ㅋㅋ 앞으로 많이 이용해야겠어요.^^

주차는 영화표를 구입하면 4시간에 4,800원 이라고 하더군요.ㅋㅋ

 

영화도 보고 구경도 잘 했습니다.^^

 

 

www.first-gift.co.k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