암호화폐스토리

업비트 "아이콘" 수익인증.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18. 8. 30. 21:50
반응형

오랜만에 업비트에서 수익이 났네요.ㅎ 소액이지만 매도가 되어 기쁩니다.온통 존버 코인만 있는 업비트에 예약 매도 걸어 둔 아이콘이 매도 되었습니다.^^ 정말 기쁘네요..ㅋㅋㅋ

한동안 업비트에 로그인을 안했었는데...ㅎㅎ 지금은 비트가 다시 하락하여 아이콘도 하락하는 모습이네요.매도가 되어 정말 다행입니다.^^

 

 

이제 업비트에서 다른 저점 코인을 매수 하여 또 수익을 내도록 하겠습니다.비록 많은 코인들이 존버 상태이나 이렇게 뜬금 없이 수익이 오면 기쁘답니다.^^

이상으로 업비트 아이콘 수익인증 이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