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스토리

위례신도시 가성비 쌀국수 맛집 포트리스 쌀국수

판촉물은 퍼스트기프트 2023. 8. 7. 17:24
반응형

위례신도시에 위치한 포트리스 쌀국수를 방문했습니다. 여느 쌀국수 집과 비교했을때 가격도 저렴하고 맛도 있는 아주 가성비가 좋은 쌀국수 집입니다. 위치는 위례신도시에 힐스테이트 상가에 위치해 있으며 상가 주차장에 주차하시고 매장에서 확인을 받으시면 1시간 무료 가능합니다.

 

매장 전경

 

매장에 들어가서 키오스크로 주문을 하고 자리에 앉으시면 주문하신 음식이 나오면 번호를 호출하는 시스템 입니다. 매장 내부도 베트남이나 태국 느낌이 있어 현지에서 쌀국수를 먹는 느낌이 있었습니다.

 

 

 

 

 

늦은 저녁시간에 방문을 했더니 손님이 한 테이블 있었습니다. 복잡하지 않아 좋았습니다. 저희가 식사 하고 있을때 몇 몇 손님이 방문했습니다. 주의 위례신도시에 사시는 분들이 오시는 모양입니다.

 

 

김치와 단무지는 리필이 되오니 모자란 반찬은 셀프바를 이용 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쌀국수류와 볶음밥류 그리고 간단하나 에피타이져 메뉴가 있습니다. 저희는 소고기 쌀국수와 파인애플 볶음밥 그리고 새우볼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주문한 음식이 나오는데는 많은 시간이 걸리진 않았습니다.

 

 

소고기 쌀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이 나왔습니다. 저렴한 쌀국수에 고기도 올라가 있습니다. 국물도 깔끔하고 고기와 야채가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맛있었습니다.

 

파인애플볶음밥도 숙주와 밥에 불맛이 베어 있어 참 맛있었습니다. 소고기썰국수와 파인애플볶음밥이 참 잘 어울렸습니다. 나중에 방문해도 이 메뉴 조합을 먹을 것 같습니다.

 

 

볶음밥에 딸려나오는 국물입니다. 이 국물도 쌀국수 국물이라 맛있습니다.

 

 

 

 

 

식사를 하고 있을 때 조금 늦게 나온 세우볼입니다. 튀김 안에 새우살이 들어 있어 탱글탱글 새우살 씹히는 맛이 좋았습니다.소스에 직어 드시면 더 맛있습니다.

 

 

 

 

 

메뉴별로 6,000원~7,000원대로 쌀국수 집 치고는 저렴한데 맛까지 있으니 다음에 쌀국수 생각이 나면 다시 방문할 것 같습니다.

 

 

 

 

 

 

아~그리고 문을 열고 들어 갈때 문이 너무 세게 닫히니 "쿵" 소리에 놀라지 마세요.

 

반응형